English

차세대 데이터 보안과 관리

다크데이터를 식별 분류하고, 문서 가상화 기술을 통해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를 제공 합니다.

기관 및 기업들은 보유하고 있는 문서 자산들을 관리하고 보호하기 위해서
가장 대표적으로 데이터를 중앙으로 집중시키는 문서중앙화를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로컬 저장을 통제하면서 데이터의 사용을 서버에서 한정하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통제된 데이터들은 서버에서는 안전하게 보관과 사용이 가능하지만,
외부 협업이나 업무상 예외 상황들로 인해 필연적으로 중앙을 벗어나는 문서들이 발생합니다.
그 순간 통제의 범위에서 영원히 벗어나게 되며, 모든 보안이 해제돼 향후 추적도 불가능합니다.

문서가상화 기술은 이러한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해 설계됐습니다.
문서를 중앙에서 통제함과 동시에 데이터 자체에 대한 보안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상황들로 중앙에서 벗어난 데이터들은 자유롭게 복사되고, 재사용되더라도
기존과 동일한 보안 수준이 유지되며, 관리 및 추적까지 할 수 있습니다.
즉, 문서가 어디에 위치하든 관리자가 설정한 보안정책을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처음으로 도입하게 될 문서 보안과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조직 내 최초 도입 솔루션에 최적화 된 Wrapsody SE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최초로 문서 보안과 관리 솔루션을 도입하시나요?
Wrapsody SE입니다

데이터 자체의 지속적인 암호화 유지

문서 관리, 문서 보안, 문서중앙화를 모두 통합한 문서가상화 기술이 적용돼 문서 자체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열람, 편집, 화면캡처, 인쇄 등 다양한 권한 제어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중앙에서 관리 및 보호되는 데이터

문서들은 암호화 된 상태로 안전하게 서버에 보관되며 자동 백업 등을 통해
랜섬웨어로부터 2차 보호를 진행해 설사 감염되더라도 빠른 복원이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최적화 솔루션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보안이 적용된 상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 더 보기

관련 제품 및 브로슈어, 영상, 프로모션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