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클라우드 보안

데이터 중심의 사용자 접근 통제 및 모니터링으로 컴플라이언스를 완벽히 준수합니다.​

현재 다양한 공공기관들이 효율적인 재택근무를 위해 G 드라이브와 Ni 클라우드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도입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공기관들은 여전히 개인정보보호법, 정보공개법, 국정원 보안업무규정 등 복잡한 보안 규정을 준수하면서 기관 내 중요 문서들을 보호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공공기관 내 모든 데이터를 찾아 식별하고, 민감도에 따라 분류한 후, 암호화/권한 관리/데이터 격리 및 삭제 등 적절한 보안을 적용해 민감한 데이터를 모두 안전하게 보호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저장소(G 드라이브, Ni 클라우드 등)를 별도로 사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파수의 엔터프라이즈 문서 플랫폼 랩소디클라우드 보안으로 효율적이고 안전한 클라우드 업무 환경을 통합적으로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의 팬데믹 대응 One Pick , 파수 클라우드 보안

기업 내 모든 데이터 식별 및 분류

데이터 저장 위치와 상관없이 로컬 PC, 서버, 클라우드 등 다양한 저장 공간 영역으로부터 식별이 가능하며, 정책 기준과 일치하는 데이터들을 식별하고 분류합니다.

빈틈없이 강력한 전방위적 보안

기관 내 중요문서들을 암호화해 지속적으로 보호하고, 열람, 편집, 스크린 캡처, 인쇄, 복호화 등 다양한 사용권한을 사용자 및 부서별로 제어합니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문서관리

다양한 업무 환경 속에서 개별적으로 관리되던 문서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해 관리하고, 효율적인 문서 공유와 버전 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해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Inquiry

공공 클라우드 전문가

만나러 가기

Case Study

공공 클라우드 보안 구축 사례

더 자세히 보기

관련 내용 더 보기

관련 제품 및 브로슈어, 영상, 프로모션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