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뉴스 & 이벤트

Fasoo의 새로운 소식 및 정보를 공유 드립니다.

뉴스 및 보도자료

고동현 파수 상무 “포스트 코로나, 보안 인프라 체계 변화 불러온다”

파수 영업 본부장 고동현 상무가 글로벌 이코노믹 박수현 기자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올해 초부터 코로나 19 여파로 많은 기업들이 장기간 재택근무를 진행했으며, 현재도 이어가고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에, 원활한 원격 업무를 위한 보안 인프라 구축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대기업 뿐만 아니라 50명 미만 중소기업, 개인 사업자들 역시 콘텐츠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고, 문의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습니다.

재택근무 환경 도래로 최근 파수의 기업용 문서 관리/협업 플랫폼인 랩소디(Wrapsody)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데스크톱 가상화(VDI)의 경우 기업 구성원이 데이터센터 서버 내 구축된 공동 PC를 사용하는 개념이나, 그 안에서 사용되는 문서, 즉 콘텐츠를 가상화해주지는 않아 불편하고, 구축 비용도 많이 듭니다. 랩소디는 랩소디는 콘텐츠 가상화(VCI, Virtual Content Infrastructure)라는 개념이 적용된 솔루션으로, 문서를 가상화함으로써 구성원 간 문서 공유와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하면서도, 보안을 위한 문서 암호화나 백업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대면 트렌드 확산으로 원격 근무가 일상화될 경우, 문서 관리 및 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보안은 단지 솔루션이 아니라, 서비스이고 고객과의 파트너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구축에 그치지 않고 엔드포인트에서의 통합적인 보안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 프로세스는 파수만의 강점입니다.

>>관련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