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eady Security
AI-Ready Security는 위협 탐지, 대응 및 예방을 향상시키기 위해 AI와 머신러닝 기술을 통합한 보안 프레임워크 및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AI-Ready Security 시스템은 대규모 데이터를 분석해 패턴을 식별하고, 잠재적인 위협을 예측하며, 대응을 자동화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실시간 위협 정보, 이상 탐지 및 자동화된 대응을 제공받아 전반적인 사이버 보안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AI-Ready Security는 생성형 AI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위협으로부터 민감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보안 프레임워크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를 위해 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해 사이버 위협을 탐지하고 방지하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고급 보안 기술을 구현합니다. AI-Ready Security는 데이터 유출, 무단 접근 등의 보안 위협을 차단함으로써, 생성형 AI가 활용되는 환경에서 민감한 정보의 무결성, 기밀성 및 가용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AI-R DLP
AI-R DLP 영업 담당자
만나러 가기


FDI go
찾아가는 세미나
신청하기


생성형 AI의 안전한 활용 방법
ChatGPT, Gemini같은 생성형 AI를 한 번쯤은 업무에 활용해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생성형 AI로 인해 정보 유출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조직 내 생성형 AI 활용 중 개인정보나 소스코드, 영업 기밀 등의 중요 정보가 유출되는 사고는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 안전한 생성형 AI 활용 인프라 구축은 이제 필수가 됐습니다.
Fasoo의 AI-R DLP (AI Radar Data Loss Prevention)는 기존의 패턴 매칭 방식 및 AI 기술 활용을 통해, 생성형 AI 내 사용되는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민감정보를 검출해 차단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실수로 인해 생성형 AI가 사내 중요 정보를 학습하게 되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는 민감정보 차단 정책을 조직의 환경에 알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내 임직원들이 업무를 위해 생성형 AI를 활용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지금이 바로 Fasoo의 AI-R DLP를 도입해야 할 시기입니다.

